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의원이 31일 서울 동작구 이수역 인근에서 열린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집중 유세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친문핵심 홍영표, '문재인 수호' '위기관리' 기치로 당권도전
이낙연 사퇴에 따라 5월 신임 당대표 선출홍영표‧송영길‧우원식 3파전 예상친문 색채 강한 홍영표, '文 수호' 지지호소4.7재보선 결과 및 대선주자 표심 최대 변수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나라 망신... 법무부장관도 대법원장도 거짓말 밥 먹듯, 홍영표 "임성근이 불법도청"…김명수 거짓말 옹호하다 무리수 등
▲ 나라 망신... 법무부장관도 대법원장도 거짓말 밥 먹듯대법원장 김명수는 거짓말 하나로 식물인간이 됐다.시정잡배나 마찬가지로 드러난 사람이 어찌 나라의 세 기둥 중 하나인 사법부를 이끌고 보호할 책임자로 계속 앉아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법관들은 고사하고 자기 사무실 비서 앞에서도 고개를 들지 못할 한심한 처지로 추락한 사람이 말이다.그가 당장 대법원을 나가더라도 먹고 살 형편은 될 것이다. 국민 세금으로 받을 퇴직금과 연금만도 상당할 테니... 이름이 그토록 더러워졌으니 변호사 할 생각도 말고 두문불출(杜門不出)하며 부끄러운 지…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이재명, 충청 경선서 88.15% '어대명'…"새로운 나라 만들어달란 열망"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폭싹 올랐수다" 박보검, 드라마 이어 재테크도 '대박'…가족과 거주 아파트, 1년 새 5억 올랐다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