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당대표 직무대행이 4.7재보궐선거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1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역에서 박영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포토> 광진구 아차산역에서 박영선 후보 지원유세하는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당대표 직무대행이 4.7 재보궐선거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1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역에서 열린 유세에서 박영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포토> 박영선 후보 지지 호소하며 시민들과 인사하는 김태년 직무대행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당대표 직무대행이 4.7재보궐선거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1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역에서 열린 유세에서 유권자들과 인사하며 박영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포토> 김태년 직무대행 "다시 한번 기회를, 원인이 무엇이든 민주당이 부족했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이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성명 발표를 하고 있다. 김 직무대행은 4·7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은 국민께서 'OK' 할 때까지 혁신의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 원인이 무엇이든 민주당이 부족했다"고 사과하며 "다시 한번 더불어민주당에 기회를 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한다. 당원 한 사람 한 사람이 4·7 재보궐선거의 승리를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민주당에 대한 실망 때문에 과거로 되돌아가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포토> 김태년 "원인이 무엇이든 민주당이 부족했다. 국민께서 'OK' 할 때까지 노력"
<포토> 이낙연 이어 김태년도 사과, 민주당 연일 반성하며 "다시 한번 기회 달라"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이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성명 발표를 마치고 고개숙여 인사하고 있다. 김 직무대행은 4·7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은 국민께서 'OK' 할 때까지 혁신의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 원인이 무엇이든 민주당이 부족했다"고 사과하며 "다시 한번 더불어민주당에 기회를 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한다. 당원 한 사람 한 사람이 4·7 재보궐선거의 승리를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민주당에 대한 실망 때문에 과거로 되돌아가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헌재 '尹 탄핵' 선고 전인데…기사회생 이재명, 사실상 '대권 행보'
檢 '공소장 변경', 이재명 2심 패착 지목…상고심 반전 가능할까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60대에 만난 男 간병만 10년, 사별하자 전처 자식들이 쫓아오더니…"
결혼식 한 번에 지역 전체가 '들썩들썩'…"대단한 커플 오신다"
[속보] 경북 안동 산불 현장서 뒷불 발생...중앙고속도로 일부 통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