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앞 상상마당 집중유세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포토> 박영선 후보 홍대 앞 상상마당 집중유세에 쏠린 인파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상상마당 앞 집중유세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포토> 서대문구 집중유세에서 지지 호소하는 박영선 후보
4.7 서울시장 재보궐선거를 하루 앞둔 6일 오후 더불어민주당의 박영선 후보가 홍제역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포토> 홍제역 집중유세에서 시민들과 인사하는 박영선 후보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홍제역 앞에서 집중유세를 마친 후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포토> 박영선, 홍제역 집중유세 '엄지 척!'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홍제역 앞에서 집중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포토> 선거유세 마지막날 총력유세 펼치는 박영선 민주당 후보
박영선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6일 오후 서대문구 홍제역에서 열린 집중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지방 미분양 속 '최상급 신축'은 강세…부산서 49.8억 신고가
한덕수 "여기서 만족해선 안돼…후손에 법치·협치 뿌리내린 대한민국 물려줘야"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1등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데일리 헬스] '12kg 감량' 홍윤화, 건강 레시피 공개…"빵 포기 못해, '이것' 버거 만들어 먹어"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