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에 도전하는 유의동(왼쪽부터), 김태흠, 김기현, 권성동 의원이 27일 국회에서 열린 재선의원 간담회에서 의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변화·혁신·전투력'…초선 앞 검증 野 원내대표 후보 4인의 키워드 셋
당 과반 넘는 초선과 원내대표 후보군 허심탄회한 대화입 모아 초선 의원들 '역할론' 강조…"초선 참여 늘릴 것"혁신위원회·혁신 검증단·지명직 초선 최고위원 공약으로'전투력' 강조…"지난 1년간 국회, 제대로 된 정치 아냐"
<포토> 국민의힘 원내대표 후보, 초선과의 대화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에 나선 김태흠(왼쪽부터), 권성동, 유의동, 김기현 의원이 26일 국회에서 열린 '초선들과의 대화-원내대표 후보에게 듣는다' 토론회에서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오는 30일 의원총회를 열어 신임 원내대표를 선출할 예정이다.
<포토> 초선의원들과 인사 나누는 원내대표 후보들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에 나선 유의동(오른쪽부터), 권성동, 김기현, 김태흠 의원이 26일 국회에서 열린 '초선들과의 대화-원내대표 후보에게 듣는다' 토론회에 앞서 초선의원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오는 30일 의원총회를 열어 신임 원내대표를 선출할 예정이다.
<포토> 순번 추첨하는 국민의힘 원내대표 후보들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에 나선 권성동, 김기현, 유의동, 김태흠 의원이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초선들과의 대화-원내대표 후보에게 듣는다' 토론회에 참석해 순번 추첨을 하고 있다.
<포토> '국민의힘 원내대표 후보들에게 듣는다'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에 나선 김태흠(왼쪽부터), 권성동, 유의동, 김기현 의원이 26일 국회에서 열린 '초선들과의 대화-원내대표 후보에게 듣는다' 토론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오는 30일 의원총회를 열어 신임 원내대표를 선출할 예정이다.
[2024 美대선] 트럼프 귀환에 채권 시장 ‘출렁’…미국채 베팅도 ‘머뭇’
10년물 금리 변동성↑…재정 적자·인플레 우려에 ‘직격탄’미 장기채 ETF도 대선 직후 급락…서학개미 손실 확대 우려증권가 “금리 추가 상승 여력 낮아…지금은 저가 매수 기회”
[2024 美대선] 이복현 "美 금리 인하에 불확실성 커…리스크 관리 만전"
[2024 美대선] 트럼프, 백악관 비서실장에 ‘얼음 아가씨’ 수지 와일스 발탁
"최태원 1000억원 증여" 발언 노소영 법률대리인 검찰 송치
"그물 무게에 순식간에 뒤집혔다…동료들 점점 사라져"
[단독] 오세훈, '김기현 공부모임'서 '국민은 무엇을 원하는가' 강연한다
'소녀상 모욕' 조지 소말리 사과했지만…여론은 '냉담'
만취해 속옷 바람으로 흉기 난동…경찰이 테이저건 겨누자 '얌전'
LG디스플레이, OLED TV 패널 기술력 해외서 잇달아 '엄지 척'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묻지마 폭행에 대한 경종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도심철도 지하화, 꿈은 이루어지는가?
정기수 칼럼
한국 보수, 트럼프 압승에서 뭘 배워야 하나?
명태균 수사, 지금도 늦었다…신속한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미국은 '돈타령 스트롱맨' 트럼프를 택했다 [박영국의 디스]
“집값 언제 잡히나”…설익은 정책에 요동치는 서민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