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정책조정회의 들어서는 윤호중 비대위원장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과 홍익표 정책위의장이 2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자리에 앉고 있다.
<포토> 대화하는 이인영 통일부 장관과 윤호중 비대위원장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왼쪽)이 28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산림비전센터에서 열린 '인도적 대북 식량·비료 지원 어떻게 할 것인가?' 세미나에 참석해 이인영 통일부장관과 대화하고 있다.
<포토> 인도적 대북 식식량·비료지원 세미나 축사하는 윤호중 비대위원장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이 28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산림비전센터에서 열린 '인도적 대북 식량·비료 지원 어떻게 할 것인가?' 세미나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포토> 윤호중 "국민의힘,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철회 국회 공동결의안 동참해야"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국민의힘에게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출 철회를 위한 국회 공동결의안 동참을 호소하며 "후쿠시마 오염수 문제는 당리당략을 떠나 우리 생태계와 국민 안전이 우선돼야할 문제이다. 일본 정부의 일방적 결정을 철회시키기 위해 국회가 일치된 목소리로 대응해야한다"고 밝히며 "민주당은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방출 철회를 촉구하는 원내 7개 정당의 결의안 공동발의를 추진해왔다. 국민의힘 동참을 다시한번 호소한다. 국민의힘만 동의해주면…
<포토> 비상대책위원회의 주재하는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원희룡 "집단탄핵 통한 행정부 붕괴 협박은 내란선동"
교육부 "의대생, 등록금 냈다고 복귀 아냐…실제 수업 참여해야"
'토허제 재지정' 송파 아파트 경매에 27명 몰려…최고가 낙찰
“168cm·95kg 비만 체형” 전자발찌 끊고 달아난 40대男 ‘공개수배’
한국 또 저격한 일론 머스크 "이런 추세 바뀌지 않으면…"
김수현 기자회견 본 누리꾼 "왜 신뢰가 떨어지냐면...모순적"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