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강성천(왼쪽)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이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코로나 손실보상법 관련 논의가 진행되는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중소벤처기업소위원회에 참석해 있다.
<포토> 손실보상법 통과를 위한 자영업자-시민사회단체 간담회 개최한 정의당
정의당 여영국 대표와 자영업자 대표, 시민사회단체 관계자 등이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코로나 손실보상법 통과를 위한 자영업자-시민사회단체 간담회를 갖고 있다.
<포토> 코로나 손실보상법 제정 촉구 2차 결의대회
1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 손실보상 소급적용 및 손실보상법 제정 촉구 공동 기자회견에서 정의당 여영국 대표, 배진교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포토> 구호 외치는 코로나 손실보상법 제정 촉구 2차 결의대회 참석자들
1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 손실보상 소급적용 및 손실보상법 제정 촉구 공동 기자회견에서 정의당 배진교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포토> 김기현 권한대행, 손실보상 입법 촉구 천막농성장 방문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대표 권한대행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앞 코로나19에 따른 소상공인의 손실보상 소급적용 입법 촉구 천막농성장을 방문해 최승재 의원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정부 “소상공인 손실보상, TF 구성해 OECD와 공동연구”
안도걸 2차관 ‘제2회 재정운용전략위원회’ 주재
[2024 美대선] 해리스, 패배 인정…트럼프에 당선 축하 전화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6일(현지시간) 선거 패배를 인정하고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에게 축하 전화를 했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해리스 부통령은 이날 오후 트럼프 당선인에게 전화를 걸어 "평화로운 권력 이양을 도울 것"이라며 "모든 미국인을 위한 대통령이 되어달라"는 부탁을 전했다. 해리스 캠프는 4시쯤 자신의 모교이자 흑인 명문 대학인 워싱턴DC에 위치한 하워드 대학교에서 승복 연설을 할 예정이다.
[2024 美대선] 재선 성공한 트럼프…형사재판 어떻게 되나?
[2024 美대선] '트럼프 2기 행정부' 책임질 충성파들
[오늘 날씨] '입동' 일부 지역 영하권...나도 몰랐던 '속'사정, 방치했다간 '이것'까지
한동훈, 尹 담화 전날 '중진의원 연쇄 회동' 의미는 [정국 기상대]
제주도 여행 온 20대, 떠나기 직전 금은방서 수천만원어치 털었다
남현희 "제발 숨은 쉬게 해주세요"…악성 누리꾼에 호소
[데일리 헬스] 근육에 염증이 생기는 '이 질환'...근육 약화와 피부 발진이 특징
"女군무원 죽인 시신훼손男, 아무리 살인기술자라 하더라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임기 24시간짜리 대통령제는 어떤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총량규제 대신 거시건전성 규제 기반 가계대출 대책 시급하다"
정기수 칼럼
김건희의 윤석열 '섭정', 판도라 상자 열렸다
EU의 전기차 상계관세 부과
'오복현' 금감원장이 풀어야 할 'N차방정식' [기자수첩-금융증권]
'아버지'를 넘어선 '데우스 엑스 마키나'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