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모두발언하는 홍남기 부총리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홍남기 “BIG3 5조원 이상 지원…초순수·인공혈액 개발”
혁신성장 BIG3 추진회의 주재반도체·미래차·바이오헬스 지원“인공혈액 2030년 수혈 실용화”
[Q&A] 홍남기, 與 임대차법 개정 '반대'…"당분간 제도안착에 주력해야"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더불어민주당 안팎에서 거론되는 임대차3법 개정 가능성에 대해 반대 입장을 밝혔다.28일 홍 부총리는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부동산 관계부처 합동브리핑'에서 "어렵게 제도화된 내용에 대해선 당분간 제도안착을 위해 가장 주력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다"며 "시장에 하향 조정 내지 가격 조정이 이뤄진다면 시장의 예측보다는 좀 더 큰 폭으로 나타날 수 있겠다고 예상한다"고 말했다.앞서 여당은 신규 계약에도 전월세상한제를 적용하거나 계약갱신 기간을 최장 8년까지 늘리는 방향 등 개정안을 예고한 바 있다.…
홍남기 긴급담화 "하반기 실수요자 외 부동산 대출 최대한 억제할 것"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8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부동산 관계부처 합동브리핑에서 '부동산 시장 안정을 위해 국민께 드리는 말씀'을 낭독하고 있다.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하지 않겠다”는 약속…이재명이 지킨다고?
한 대행 "새해 첫날 예산 집행될 수 있도록 배정 마무리 신속하게"
이재명 "이제 국민의힘은 야당" 일격 날렸다가 되치기…권성동 만만치 않네
계엄 충격에 ‘킹달러’…美 조단위 투자한 K-배터리 ‘긴장모드’
탄핵 정국에 카드업계도 긴장…소비 둔화·수수료 인하 '이중고'
윤희숙 "나라 망치는 '이재명식 위선 악법' 거부권 행사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윤석열 통치 행위로 본 다음 대통령은?…‘정상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반도체 D램 덤핑 공습’에 나섰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만두 맛집 평만옥, 함무옥의 가족 이야기
영업 기밀도 뱉어야 하는 기업들 "무엇을 위해" [기자수첩-산업IT]
尹탄핵에 당위성 의심 받는 4대개혁…앞으로가 중요하다 [기자수첩-정책경제]
팬 응원=탄핵 지지일까…경계해야 할 ‘과도한 해석’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