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타일에 환경 감수성까지" 노스페이스, '키즈 어텀 컬렉션' 출시


입력 2021.09.30 13:16 수정 2021.09.30 10:4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노스페이스의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의 노스페이스는 활동적인 아이들의 일상 생활부터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2021키즈 어텀(AUTUMN)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키즈 어텀 컬렉션은 올 가을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 재킷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의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한 스웨트 셔츠와 조거 팬츠,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아이들을 보호해주는 바람막이 재킷을 비롯해 활용도 높은 가방과 스니커즈 등 한층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혁신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뽀글이의 대표 제품이자 동일 디자인의 성인용 제품이 함께 출시돼 친환경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하기 편한 크림 및 블랙 색상은 물론 톡톡 튀는 민트 색상까지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다양한 아이템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선보였다.‘키즈 보마 후디’는 라이트 베이지, 다크 그레이 및 라일락 등 세련된 컬러 적용에 여우, 토끼 및 펭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겨울 복장을 한 귀여운 일러스트를 포인트로 더했다.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노하우와 디자인 철학이 담긴 가을철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키즈 리모 재킷’은 발수 가공과 밑단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돼 외부의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경량의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가 적용되어 활동성도 뛰어나고 라이트 베이지, 소프트 핑크 및 블랙 등 세련된 색상으로 코디도 쉽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일상과 아웃도어 환경을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탐험’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해 한층 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된 2021키즈 어텀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주력 제품들은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아이템으로서 아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도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