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욱 국방장관이 19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군사법원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공군 성폭력 피해 부사관 사망사건과 관련한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군사법원 국정감사 답변하는 박인호 공군참모총장
박인호 공군참모총장이 19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군사법원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성추행 피해를 신고하고 극단적 선택을 한 고 이예람 중사 사건 관련 질의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군사법원 국정감사 증인선서하는 서욱 국방부 장관과 3군 참모총장
서욱 국방부장관과 3군 총장이 19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군사법원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 장관, 부석종 해군참모총장, 남영신 육군참모총장, 박인호 공군참모총장. (공동취재사진)
군사법원 국정감사에서 대화하는 남영신 육군참모총장과 박용석 윤군법무실장
남영신 육군참모총장(오른쪽)이 19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군사법원에 대한 국정감사에 앞서 박용석 육군법무실장과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회 법사위 군사법원 국정감사
군 성추행 사건 관련 답변하는 서욱 국방부 장관
서욱 국방장관이 19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군사법원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군 성추행 사건과 관련한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총선 공약' 지킨 배현진 "잠실 토지거래허가제 해제 환영"
'감사원장 탄핵심판' 변론 종결…최재해 "탄핵되면 감사원 독립성 심각하게 훼손"
[속보] 제주 해상서 10명 탄 어선 전복…해경 “인명피해 확인 중”
부산 주택서 세 모녀 쓰러진 채 발견…생활고 비관 글 발견
"실세의 아들이라 이건가…" 트럼프 옆에서 코 후비적거린 남아
"성도 갈아치웠다" 남편과 총격전까지…10조 자산女의 떠들썩한 이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국인 67만명이 증명한 ‘한약 부작용 위험 없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북한 ‘퍼주기’가 퍼주기 아니려면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200명 통제하려 경찰 3000명 모여…불필요한 인력 낭비 [기자수첩-사회]
이재용 유죄 만들기 세 번째 시도…멀어지는 AI·반도체 강국[데일리안-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