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싸템 한자리에"…G마켓·옥션, '프라임 패션 세일'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11.25 08:35 수정 2021.11.25 08:3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G마켓

G마켓과 옥션은 ‘프라임 패션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하고 인기 트렌드 로드샵과 소호샵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총 800명의 셀러가 참여하는 등 규모도 역대급이다.


우선 강력한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의 프라임 패션 세일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2%중복할인쿠폰’을 ID당 하루 5장씩 제공한다.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동일한 쿠폰을 한번 더 다운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의 데일리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매일 3개의 상품을 지정, 무료 반품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만 무료반품’ 상품을 제안한다. 기간 내 결제 완료 시I D당 1회,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하다. 옥션에서는 강력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데일리 특가템 ‘오늘만 이 가격’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G마켓과 옥션의 패션MD가 엄선해 인생 쇼핑몰로 추천하는 9개의 소호몰 스토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울·경기 지역 및 부산·기타 지역의 인기 로드샵 12개도 선보인다. 서울·경기 지역 ▲저스트원 ▲느와르블랑 ▲그녀희제 및 부산·기타 지역 ▲씨샵인더룸 ▲아이미마인 ▲럭키567 등이 있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겨울의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소호몰과 지역별 인기 로드샵을 한자리에 모은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