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자유·평화·번영에 기여하는 글로벌 중추국가" 외교안보 글로벌비전 발표를 마친뒤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진 의원과 대화하는 윤석열 후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자유·평화·번영에 기여하는 글로벌 중추국가" 외교안보 글로벌비전 발표를 마친뒤 박진 의원(오른쪽)과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외교안보 정책 공약 발표하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자유·평화·번영에 기여하는 글로벌 중추국가' 외교안보 글로벌 비전 발표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윤석열 "북 노골적 도발,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는 완전히 실패"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자유·평화·번영에 기여하는 글로벌 중추국가" 외교안보 글로벌비전 발표를 하고 있다. 윤 후보는 "북한은 핵능력을 고도화하면서 '극초음속' 미사일 시험을 하는 등 노골적으로 도발해 오고 있다. 민주당 정권의 '한반도 평화프로세스'는 완전히 실패했다"고 밝히며 "굴종이 아니라 강력한 국방력에 기반한 평화를 추구하겠다. 북한의 핵 미사일 공격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킬체인'(Kill-chain)을 비롯한 한국형 3축 체계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감시정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외교안보 글로벌 비전 발표
윤석열 "굴종이 아니라 강력한 국방력에 기반한 평화를 추구하겠다"
윤석열 대선 후보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자유‧평화‧번영의 혁신적 글로벌 중추국가' 외교안보 글로벌 비전 발표를 하고 있다. 윤 후보는 "굴종이 아니라 강력한 국방력에 기반한 평화를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전문] 한덕수 "여야 합의안 제출 때까지, 헌법재판관 임명 보류"
[속보] 민주당, 한덕수 탄핵소추안 발의…박찬대 "내란대행 인정한 담화"
與, '헌법재판관 임명동의안' 표결 불참…권성동 "임명 강행시 탄핵심판 무효화 될 수도"
'차기 대권 19.0%' 오세훈, 도전 여부에 "고민 정말 깊다" 토로
"고터에서 산 38만원 구두, 3만8000원짜리 였습니다"
"설마 밀입국…" 비행기 랜딩기어서 시체 나왔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한덕수 대행의 소신이 민주주의 구한다
함께 읽는 통상
'칩 워 시즌 2', 트럼프의 AI 정책과 통상 전망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2024년 한해를 돌아보며 ‘이것’ 챙겨야 하는 이유
'1호 영업사원' 자처했던 尹, K-원전·방산은… [기자수첩-산업IT]
탄핵 정국에 가로 막힌 경제 법안…신속 처리 시급 [기자수첩-경제정책]
이재명도 머지 않았다…재판부, 눈치 보지 말고 신속히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