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윤석열, 홍준표 '홍카콜라' 출연 사실상 무산


입력 2022.02.08 14:33 수정 2022.02.08 14:36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15일부터는 공식 선거운동 기간

'홍카콜라' 출연 사실상 취소된 듯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와 홍준표 의원이 지난해 11월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 후보 선출을 위한 2차 전당대회에서 당원들에게 인사하며 나란히 박수를 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와 홍준표 의원의 '원팀' 행보로 관심을 모았던 윤 후보의 'TV홍카콜라' 출연이 사실상 취소됐다. 윤 후보는 당초 오는 9일 홍 의원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에 출연할 계획이었다.


홍카콜라측 관계자는 8일 데일리안과 통화에서 "윤 후보 측의 요청으로 촬영이 순연됐다"며 "윤 후보 일정 상의 변동이 생긴 것 같다"고 전했다.


오는 15일부터 공식선거 운동기간이 시작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두 사람의 'TV홍카콜라' 촬영은 사실상 취소된 것으로 보인다.


홍 의원은 지난 6일 자신이 만든 정치 플랫폼 '청년의꿈' 문답코너에서 "오는 9일 윤 후보를 'TV홍카콜라'에 초청해 1시간 가량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당초 실시간 댓글을 보며 소통할 계획이었다.


'TV홍카콜라'는 구독자수 55만5000여 명의 대표적인 정치 유튜브 채널이다. 보수 지지층과 정치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평가를 받는다.


윤 후보의 'TV홍카콜라' 출연은 두 사람의 진정한 '원팀 케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슬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