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오는 20일까지 ‘할인해봄’ 행사를 열고7개 콘셉트로 구분한 다양한 봄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여유있게 봄맞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7~20일 2주간 진행한다. 콘셉트도 세분화해 맞춤형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패션·뷰티·홈스타일링 상품을 엄선한 꽃단장해 봄 코너부터 아이의 봄(키즈패션·신학기템·육아용품), 깨끗한 봄(청소·세정살균·클린주방), 맛있는 봄(제철음식·간편식·간식), 건강한 봄(영양제·운동·다이어트), 즐거운 봄(여행·봄소풍·취미), 스마트한 봄(컴퓨터·디지털·가전)을 운영한다.
행사 첫날(7일) 대표 상품은 ▲닥터마이스킨 카밍 원더 솝 1+1 ▲도노도노 모달 낮잠이불+가방 ▲홈스타 곰팡이싹 3개+욕실용 ▲청도 딸기600g 내외 ▲뉴트리디데이 콜라겐 타블렛 2병 ▲아트 오브 뱅크시 앙코르 1인 입장권 등이다.
특가 상품에 할인 쿠폰으로 혜택을 더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최대 2만원까지)및 3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적용되는 3000원 카드 할인 쿠폰(국민·삼성·하나·카카오페이·토스 등)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전국 낮 기온이 10도를 넘어서면서 본격적으로 봄 준비에 나서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봄 시즌 패션 아이템부터 아이들의 신학기 제품, 봄 제철 음식 등 세분화한 코너를 통해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맞춤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