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알루앤루·알퐁소, 2022 여름 패션 아이템 출시


입력 2022.04.04 14:03 수정 2022.04.04 11:0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알로앤루·알퐁소 2022년 썸머 시즌 코디.ⓒ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는 여름철 아이들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시즌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여름철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쿨링 소재를 활용했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로 여름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다.


알로앤루는 간절기 필수템인 바람막이와 더불어 알로앤루만의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실내외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인 ‘쿨썸머 가디건’과 나들이룩으로 구성하기 좋은 다양한 데님,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이번 시즌에 만날 수 있다.


알퐁소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은 무더운 여름철 우리 아이들이 시원하게 뛰어놀며 즐길 수 있도록 쿨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알퐁소만의 산뜻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입기 좋다.


‘쿨링골지상하복’과 ‘요루지상하복’은 몸에 옷이 달라붙지 않는 쿨 소재를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고 시원하게 뛰놀 수 있도록 쿨링 소재의 스타일리시한 썸머 룩을 준비했다”며 “알로앤루·알퐁소가 선보이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