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여야의 검수완박 중재안 수용에 반발하며 사의를 밝힌 김오수 검찰총장이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기자실에서 간담회를 연 가운데 대검찰청에 긴장감이 돌고 있다.
'검수완박' 중재안 관련 입장 밝히기 위해 기자간담회 참석하는 김오수 검찰총장
여야의 검수완박 중재안 수용에 반발하며 사의를 밝힌 김오수 검찰총장이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기자실에서 열린 간담회에 입장하고 있다.
'검수완박' 중재안 관련 검찰 입장 밝히는 김오수 검찰총장
여야의 검수완박 중재안 수용에 반발하며 사의를 밝힌 김오수 검찰총장이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기자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여야 처리 합의한 '검수완박' 중재안 입장 밝힌 검찰총장
윤호중 "잉크 마르기도 전에…합의 파기 즉시 검찰개혁법 통과"
박홍근 "민주당이라고 중재안만족스러워서 한 것은 아냐…여야합의대로 28~29일 본회의열어 이번주에 반드시 마무리"
윤호중 "국민의힘이 합의 파기하는 즉시 검찰개혁 법안국회에서 통과시킬 것"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검수완박 중재안 합의와 관련해 "지난 20일 국회가 70년간 지속되어 온 검찰의 특권을 해체하고 검찰을 정상화하겠다는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여야가 서로 한발씩 양보해서 검찰로부터 수사권을 단계적으로 분리하는 역사적인 합의를 이뤄낸 것입니다. 여야 원내대표와 국회의장께 감사드립니다"고 밝히며 "그런데 여야 합의문에 잉크가 마르기도 전에 국민의힘 쪽에서 합의를 부정하는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의심이 드…
[속보] 전남소방 "탑승자 181명, 구조자 2명 외 대부분 사망 추정"
제주항공, 무안공항 사고에 "모든 노력 다하겠다… 심려 끼쳐 죄송"
이재명, '尹 발포 풍자' 글 올렸다 삭제…與 "무안 여객기 사고에도 아무 생각 없나"
싸다고 비트코인 아니다...'짭' 조심해야 하는 이유
경찰, 무안공항 사고에 '갑호비상' 발령
최상목 권한대행 “무안 항공기 사고 인명구조 총력”…중대본 가동(종합)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中 ‘흑연전쟁’ 본격화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가정폭력 피해자의 아픈 상처와 고통
정기수 칼럼
한덕수, ‘솔로몬의 판결’ 기회 놓친 것 아닐까
과거와 현재의 춤사위, 그 본질을 지키는 방법 [연예수첩-연예]
이재명 대표의 '썩소'가 두렵다 [기자수첩-정치]
민주당 이재명 버리고 한덕수에 배팅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