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8일 낮 12시 53분쯤 전남 보성군 조성면 용전리 대밭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헬기 1대와 소방대원 20명을 투입해 진화 중이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소방당국은 불이 꺼지는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재산 피해 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다.
‘반정부시위 진압’ 존 리, 홍콩행정장관 당선...94% 지지
존 리 후보가 홍콩 행정장관 선거에 단독 출마해 당초 예상대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당선됐다.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홍콩 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위원회의 간접 선거로 진행된 이날 선거에서 리 후보가 1416표를 얻어 당선이 확정됐다고 발표했다.홍콩 행정장관 선거는 1500명 정원인 선거위원회의 간접 선거로 치러지며 재적 과반(751표 이상)을 득표해야 당선된다.이날 선거는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됐다. 1428명이 참여해 투표율은 97.74%를 기록했다. 선거위원 4명은 코로나19 격리 시설에서 투표했으며 반대 8표…
[홍종선의 캐릭터탐구㉘] 전국을 눈물바다로 만든 두 아빠(우리들의 블루스)
은희와 한수의 이야기가 너무 애달프고도 아름다워 거기서 멈추고 싶었다. 자기 자신은 없고 가족을 위한 희생과 이웃에 대한 배려로 살아온 정은희의 ‘소녀 같은 첫사랑’을 정말이지 실감 나게 연기한 배우 이정은, 있는 돈 없는 돈 끌어다 자식 교육에 인생을 건 게 죄가 되는 장남이자 첫사랑의 호의마저 잠시 빚내는 데 이용하려 하는 애달픈 가장으로 분해 ‘인생의 쓴맛’을 본인 최고의 연기로 보여준 차승원 배우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다.앞으로 또 다른 무엇이 전개될지도 모르면서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김양희·이정묵, 제…
국내 10가구 중 2가구는 ‘적자’…소득 대부분 빚 갚는데 사용
연평균 경상소득 4600만원 중 원리금 상환액 4500만원소득대비대출비율(LTI)이 높은 가구는 적자 가구의 61.5%
안철수 분당갑 출마선언 "선거 승리로 새 정부 초석 놓겠다"
"분당갑에 안랩 세워...제 2의 고향""제1야당 후보로 나서는 첫 선거"이재명 겨냥 "도망치는 세력 심판해야"
뉴질랜드서도 오미크론 BA.5 변이 발생
뉴질랜드에서도 코로나19 오미크론 BA.5 변이가 처음 발견됐다고 뉴질랜드 보건부가 밝혔다.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뉴질랜드 언론은 보건부가 이날 성명을 통해 지난달 26일 남아공에서 입국한 사람의 오미크론 BA.5 변이 감염 확인을 밝혔다고 보도했다.오미크론 BA.5 변이는 지금까지 남아공, 유럽, 호주에서만 보고됐다.세계보건기구(WHO)는 BA.5 변이를 계속 관찰하고 있다며 백신이 새로운 하위 변이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보건부는 남아공에서 입국한 사람이 지난 1일 코로나19에 양성반응을 보여 전장유전체분석(…
[속보] 국민의힘 경선 A조 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B조 나경원·이철우·한동훈·홍준표
'대통령 되지 말아야 할 대권주자' 이재명 42.8%…법 가장 안 지킬 것 같은 주자는? [데일리안 여론조사]
이복현, 금리 동결에 "경제하방 압력 높아져…금융안정에 만전"
“벌써 추석이 두렵다” 역대급 산불로 하반기 물가 폭탄 ‘경고음’
[데일리 헬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5개월 만에 60kg 감량 성공…비법 보니
일행이 던진 병 치우려다가...50대 남성, 차량에 치여 사망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미국과 일본이 16일(현지시간) 미 워싱턴에서 관세 관련 협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일본 교도통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워싱턴DC를 찾은 일본 측 관세협상 수석대표인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 등 일본 대표단의 예방을 받고 면담했다. 트럼프 미 대통령은 이날 자신 소유의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일본 무역 대표단과 막 만나서 큰 영광”이라며 “큰 진전있었다”라고 밝혔다.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트럼프 대통령 면담에 이어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 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 등…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