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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고객평가단' 모집…1년 간 철도서비스 전반 점검


입력 2022.06.13 17:04 수정 2022.06.13 17:04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제5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한국철도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제5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오는 7월부터 1년간 철도서비스 전반에 대한 점검에 직접 참여해 개선의견을 제안하는 등 서포터 활동을 한다.


전국 8개 지역본부별로 활동하고 철도 관련 각종 규정과 정책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활동실적에 따라 열차 운임할인 쿠폰 등 소정의 혜택이 제공되며, 새로운 서비스나 상품의 파일럿 테스트 참가 기회도 주어진다.


총 160명을 선발하며, 모집 기간은 13일부터 22일까지다. 철도서비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이나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홍승표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국민과 코레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는 고객평가단에 많은 지원 바라며, 실질적인 철도서비스 혁신을 위해 고객 참여 확대와 개선의견 반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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