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원내대표 사퇴 예고, 권성동 원내대책회의 참석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이재명과 손절 못한 민주당, 패당망신..."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권 원내대표는 검찰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기소와 관련해 "더불어민주당은 대선 경선 및 대선 직후,올해 보궐선거 직전,당 대표 선거 등 정치인 이재명과‘손절’할 수 있는 기회를 제 발로 걷어찼다. 민주당은 정치인 개인의 정치적 인질로 전락해‘전쟁입니다’말 한마디에 정치적 옥쇄의 길을 가고 있다"고 밝히며 "이 대표는 대장동·백현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성남FC후원금 의혹,쌍방울의 변호사비 대납 의혹 등을 받고 있다. 이번 검찰 기소는 …
고개숙인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 사퇴 의사 표명!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국회에서 원내대표직 사퇴 기자회견을 마친 뒤 인사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오늘 여당 원내대표 사퇴 의사를 밝힌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국회에서 원내대표직 사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권 원내대표는 "오늘 이 자리에서 여당 원내대표 사퇴 의사를 밝힌다. 당은 신임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히며 "후임이 선출될 때까지는 원내대표는 역할을 해야 한다. 계획대로라면 오는 19일 원내대표를 선출할 의원총회 계획을 갖고 있다. 사퇴의 뜻을 굳힌 지 오래되었으나 이제서야 뜻을 밝힐 수밖에 없었다. 당헌·당규 개정과 새로운 비대위 전환을 위해, 원내대표로서 해야 할 일이 있었기 때문이다. 사퇴가 너무 늦었다는…
사퇴 의사 밝힌 권성동 "사퇴가 너무 늦었다는 비판 겸허하게 받아들여"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국회에서 원내대표직 사퇴 기자회견을 하기 위해 들어서고 있다. 권 원내대표는 "오늘 이 자리에서 여당 원내대표 사퇴 의사를 밝힌다. 당은 신임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히며 "후임이 선출될 때까지는 원내대표는 역할을 해야 한다. 계획대로라면 오는 19일 원내대표를 선출할 의원총회 계획을 갖고 있다. 사퇴의 뜻을 굳힌 지 오래되었으나 이제서야 뜻을 밝힐 수밖에 없었다. 당헌·당규 개정과 새로운 비대위 전환을 위해, 원내대표로서 해야 할 일이 있었기 때문이다. 사퇴가…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경북 대형산불 전체 진화율 94%…잔여화선 57㎞
삼성디스플레이 노사, 올해 임금협약 잠정 합의...인상률 5.1%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정장입고 나타난 백종원, '꾸벅' 90도 허리 숙이며 "뼈저리게 반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