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캐릭터 '새로구미' 공개


입력 2022.09.21 14:36 수정 2022.09.21 14:37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새로구미 이미지ⓒ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구미’라는 가상의 캐릭터를 앞세운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인 소주 신제품 ‘처음처럼 새로’에 대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유튜브(Youtube)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소주 새로 탄생 스토리’는 ‘처음처럼 새로’의 브랜드 엠베서더 캐릭터 ‘새로구미’(새로+구미호)와 관련한 몇 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임과 동시에 새로운 캐릭터 ‘새로구미’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5분 정도 분량의 이번 콘텐츠는 사람의 간을 탐했던 구미호가 ‘처음처럼 새로’와 함께 간담췌전문의 ‘새로구미’로 다시 태어난 이후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구성되었고, 그룹 ‘에이핑크’ 소속의 가수 겸 배우 정은지씨가 매력적인 목소리와 연기로 ‘새로구미’를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새로구미’와 관련된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공개하며 ‘새로구미’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이어짐과 동시에 ‘새로구미’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는 등 신제품‘처음처럼 새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처음처럼 새로’의 다양한 속성을 보다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로구미’라는 브랜드 엠베서더 캐릭터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처음처럼 새로’ 및 ‘새로구미’와 연관된 영상 콘텐츠, 굿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칠성음료가 9월 중순에 선보인 ‘처음처럼 새로’는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출시 후, 16년만에 선보인 소주 신제품으로 기존 소주와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