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모다모다, 이정재 에미상 수상 모티브 CF 유튜브 송출


입력 2022.09.28 14:42 수정 2022.09.28 14:4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유튜브 CF ‘최초의 인정’ 캡처 화면.ⓒ모다모다

모다모다는 배우 이정재의 에미상 수상을 모티브로 한 CF ‘최초의 인정’편을 유튜브에 송출했다고 28일 밝혔다. 광고는 시상식 무대에 오르기 전 거울을 보며 마음을 다잡는 배우 이정재의 모습을 담았다.


이정재는 “누군가는 노력 없이 따라하겠죠. 하지만 처음 세상을 바꾼 모다모다를 향한 세상의 인정까지 따라할 수 있을까요”라고 독백을 한 후 “어려운 길 누군가는 해야 하니까”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새로운 기술의 등장과 그 미래를 응원한다.


그는 올해 오징어게임을 통해 세계 최고 권위의 배우 연기 시상식 미국배우조합상(SAG)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달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에미상의 남우주연상까지 거머쥐며 명실상부한 세계적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이를 모티브로 삼은 모다모다의 광고는 글로벌 최대 뷰티 시상식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노스아메리카 우승을 통해 세계로부터 인정받은 모다모다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월드스타인 이정재라는 페르소나를 통해 세계 최초와 세계 최고라는 모다모다 갈변 샴푸의 위상과 비전을 표현했다”며 “코스모프로프 우승을 통해 글로벌 대형 바이어들과 수출 계약이 진행되고 미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인지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만큼 글로벌 브랜드로 더 높게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