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열리는 비상경제민생회의가 방송을 통해 생중계 되는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비상경제민생회의 생중계를 시청하고 있다.
르노 XM3 하이브리드 나왔다… 도심서 최대 75% EV 모드
공인 연비 복합 17.4km/l, 도심 17.5km/l
[컨콜] 한화솔루션 "IRA, 현금흐름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할 것"
한화솔루션 관계자는 27일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이 세금에서 일정부분 공제해주는 제도라 현금흐름을 개선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이어 "직관적으로 보면 일단 세제 형태 혜택이기 때문에 실제 현금 움직임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아마 손익개선보단 재무상태표에 좀 더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은 나중에 명확해지고 회계적으로 감사인과 협의한 후 조금 더 구체적으로 가이드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생중계 되는 윤석열 대통령 주재 비상경제민생회의
일본 여행 수요 폭발…클룩, '뚜벅이 상점' 기획전 실시
클룩은 일본 자유여행 전면 허용에 맞춰 ‘일본 뚜벅이 상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지난 11일부터 일본이 외국인의 무비자 입국과 개별 자유여행을 허용하면서 국내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10월1일부터 21일까지 클룩의 일본 여행 상품 매출은 지난달 동기 대비 약 35배 증가했다.클룩은 다시 돌아온 일본 여행을 기념해 코로나 이전부터 인기가 높았던 스테디셀러 상품을 선별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기획전 콘셉트는 일본 뚜벅이 상점으로 단기뚜벅이 여행객이 많은 일본 여행의 특성을 반영했다.이번 프로모션은…
한진, 한진택배대리점협회와 상생 약속…택배상생기금 조성
한진과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이하 ‘한대협’)가 택배사업의 발전을 위해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지속하기로 약속했다.이를 위해 지난 26일 서울 중구 소재 한진빌딩에서 한진 이윤조 택배사업본부장, 한대협 오문우 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생협약을 체결했다.한진은 지난 8월 한대협과 전국택배노동조합이 택배기사 수입증대 방안에 합의한 것에 대해 한대협을 통해 적극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힌 바 있다.이를 위해 진행된 상생협약식을 통해 양측은 먼저 택배사업 발전을 위한 택배상생기금을 조성해 택배기사의 생계지원 대책 한시적 마련, 집배…
[오늘 날씨] 오늘도 추움 최저 기온 영하 17도...'체감온도'는 어떻게 계산할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
이재명의 노골적인 재판지연 전략들…"끌려다니지 않는 재판부의 강행의지·결단 필요" [법조계에 물어보니 617]
'감방 청문회' 결국 불발…안 나온 尹·김용현 향해 "교도소에서 평생" "영원히 감옥에"
불경기에 체크카드 인기 ‘쑥’…신규 발급 1년새 160만장 늘어
음주운전 마약 걸린 男 "내 차는 4억짜리…우리 아빠는 마이클 조던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에 드리우는 낙조
원료 국산화 위해 칼 빼든 정부…넘어야 할 ‘고개’ [기자수첩-산업IT]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