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실종 닷새째' 춘천 초등생, 충주서 발견…건강상태 양호
춘천 초등생 이채희양 실종 닷새째, 잠실서 마지막 신호..."소라색 후드티 차림"
강원 춘천시에 거주하는 초등생의 실종 기간이 닷새째 이어지면서 경찰이 공개수사에 나섰다.춘천경찰서는 14일 춘천시 후평동에 사는 이채희(11)양을 찾는다는 휴대전화 재난 문자를 춘천과 서울 송파구 일대 주민에게 발송했다.이양은 지난 10일 밤 택시를 타고 춘천시외스터미널로 이동해 서울행 버스를 탄 것으로 알려졌다.휴대전화 신호는 서울 송파구 잠실역 인근에서 끊어졌고, 이후 소셜미디어(SNS) 활동도 전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춘천경찰서 실종수사팀은 실종아동찾기센터에 이양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양은 140㎝ 키에 몸무게 35㎏으로 마…
미드필더 실종된 토트넘…축구도사 발끝만 믿는다
콘테 감독 "경험 없는 스킵과 파페 사르가 선발"패스 능력까지 뛰어난 해리 케인의 2선 배치 고려
청보호, 사고 발생 엿새 만에 선체 예인…실종자 4명 해상수색
선체 내부 수색서 추가 실종자 발견 못 해…해상 이탈 가능성 커져동·서 33해리, 남·북 39해리 수색中…수색구역 홍도 밖까지 넓혀민간어선 30척 등 선박 66척 수색…항공기 7대도 동원
홍준표 "흉악범 사형집행하겠다…차별금지법 반대"
조경태 "한동훈과 함께 따뜻한 대한민국을"…최재형 "韓 도와 새시대 열도록"
'상폐' 기로 선 위믹스…위메이드 "탈취 물량 바이백 완료"
이미선, 6년 임기 마치고 퇴임…"국가기관은 헌법 준수해야"
태연 日 콘서트 취소...이유 알고 보니 ‘황당’
디카프리오 VVIP 파티까지 초대받은 ‘이 여성’은 누구?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