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7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대교구청에서 서울대교구장 정순택 대주교를 예방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순택 대주교 예방하는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토스, '유난한 도전' 인세 2960만원 전액 기부
토스는 지난해 11월 출간한 '유난한 도전' 인세를 전액 기부한다고 27일 밝혔다.토스는 출간 이후 처음 정산된 인세 2960만 원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유난한 도전은 토스팀 10년간의 역사를 담은 책으로, 출간 3개월간 2만부 이상 판매됐다.기부된 금액은 가정위탁 보호가 종료되어 홀로서기에 나선 만 19세부터 24세까지의 자립준비 청년들의 자격증 취득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저자 정경화 콘텐츠 매니저는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자립준비 청년들의 유난한 도전을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인세를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라…
대화하는 정순택 대주교와 주호영 원내대표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7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대교구청에서 서울대교구장 정순택 대주교를 예방하고 있다.
환경부, 환경기초시설 활용 탄소중립 확대…재생에너지↑
한화진 장관 시흥정수장 방문환경기초시설 탄소중립 확대 논의
동두천시, 소요 별앤숲 테마파크 환경개선 추진
경기 동두천시가 시민들의 여가 활용 및 가족 나들이 편의를 위해 소요 별앤숲 환경개선에 나선다.동두천시는 소요 별앤숲 테마파크 이용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사업비 6억 원을 투입해 소요 별앤숲 테마파크 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다음달 착공,6월말 완공할 예정이다.소요 별앤숲 테마파크 환경개선 사업은 주차장 17면 신설, 유아숲체험원 편의시설 및 놀이시설 설치, 소요산 입구~상상공작소 1㎞ 구간 산책로를 정비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지난 2020년 7월 개장한 소요 별앤숲 테마파크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카…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주호영 "신속 개헌은 국민의 명령…거부하면 씻지 못할 큰 죄 저지르는 것"
논란만 일으킨 전현무 첫 라방...보아 “박나래보다 오빠가 아까워”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김부선 "윤석열은 허수아비, 대통령은 김건희였던 것"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