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 ‘제2회 백봉산 축제’ 개최


입력 2023.05.22 15:36 수정 2023.05.22 15:36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문화공연, 아나바다 장터,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구성

백봉산 등산로 일대에서 열린 ‘제2회 백봉산 축제’ 현장을 찾은 시민들.ⓒ남양주시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회장 반성숙)는 지난 20일, 백봉산 등산로 일대에서 ‘제2회 백봉산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평내동 주민과 등산객 등 500여 명이 참여해 자연 속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문화 공연, 아나바다 장터,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백봉산에 야생화 심기, 다육이 화분 만들기, 인절미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백봉산 입구에서 펼쳐진 문화 공연은 평내동 주민자치센터 시니어 모델 팀의 멋진 워킹을 시작으로 분위기가 고조됐으며, 평내통소리의 기타 연주, 카스앙상블의 색소폰 연주, 가요 공연 등 연주가 이어져 아름다운 자연과 음악의 향연에 백봉산을 찾은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평내동 주민자치회 반성숙 회장은 “오늘 축제가 바쁜 일상 속 지친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평내동 주민자치회는 백봉산이 주민들의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가꾸고 더 많은 주민들이 백봉산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은경 평내동장은 “‘백봉산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써 주신 평내동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평내동에서도 앞으로 ‘백봉산 축제’가 지역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백봉산 축제’는 평내동 지역 자원인 백봉산을 널리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