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주차장 건립, 출·퇴근 시간 버스 배차 증원 등 현안 사항 관련 의견 청취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8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구리시 새마을회(회장 안정섭)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시책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하고 단체와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영주차장 건립, 출·퇴근 시간 버스 배차 증원 등 현안 사항과 관내 보도블럭 점검 등 현장 민원 사항에 대해 처리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백경현 시장은 지역 발전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을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점검했다.
안정섭 회장은 “민생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구리시에 감사드린다”라며, “구리시새마을회가 지역사회 문제에 대한 공통된 문제의식과 사회적 책임을 가지는 모범적인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새마을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소통간담회를 비롯한 다양한 협력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협력하고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구리시가 더욱 발전하고 활기찬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