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양주시, ‘2023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 개최


입력 2023.10.24 12:05 수정 2023.10.24 12:05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다산동 소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23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남양주시

경기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다산동 소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23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의 슬로건인 ‘모두를 위한 일자리’에 걸맞게 장애인, 청년, 여성, 신중년, 어르신 등 다양한 계층에 폭넓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남양주시와 남양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기관 남양주고용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참여한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자코모, ㈜일신비츠온 등 30여 개 기업이 사무, 생산, 운전, 물류 등 다양한 직무에 총 270여 명의 일자리를 제공해 구직자 간 현장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및 북부장애인복지관이 직접 현장 채용관을 운영하는 등 장애인 일자리 발굴에도 적극 나선다. 그 외에 정보관에서는 경기도일자리재단, 경복대학교 취업지원센터, 경기북부병무지청, 남양주도시공사도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업 현장 면접 외에도 체험관에서는 △이력서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진단 △VR면접 체험 △현직자 직무특강 등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국민취업지원제도, 직업훈련 교육 안내 등도 준비돼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행사 현장에 직접 방문하면 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시 일자리센터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일자리정책과 일자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