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물자관리원-로봇산업진흥원-에너지재단-에너지정보문화재단 업무협약 체결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입력 2023.12.20 16:51  수정 2023.12.20 16:51

인권·윤리경영 전문성 강화 협력 관계 구축

전략물자관리원, 한국로봇산업진흥원, 한국에너지재단,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은 19일 전략물자관리원 회의실에서 '인권·윤리경영 전문성 강화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로봇산업진흥원

전략물자관리원, 한국로봇산업진흥원, 한국에너지재단,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은 19일 전략물자관리원 회의실에서 '인권·윤리경영 전문성 강화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중요성이 더해가고 있는 인권·윤리경영에 관해 전문성 상호보완을 위한 정보교류, 반부패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상호협력 등 4개 기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인권․윤리경영 전문성 강화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됐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4개 기관은 인권경영 및 윤리경영, 반부패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고 운영하여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협력을 통해 4개 기관의 전문성과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함으로써 인권경영 및 윤리경영 관련 전문성을 상호보완하고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청렴문화가 정착되고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손웅희 로봇산업진흥원 원장은 "4개 기관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인 인권·윤리경영 체계를 확립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