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로또1107회당첨번호 '6·14·30·31·40·41'…1등 당첨지역 어디?
17일 동행복권은 1,107회 로또 당첨번호가 '6·14·30·31·40·41'번이라고 밝혔다.보너스 번호는 29번이다.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14명으로, 각각 20억2563만원씩 받는다.로또 1등 당첨지역은 서울 4곳, 부산 2곳, 대구 1곳, 인천 1곳, 경기 부천 1곳, 경기 수원 1곳, 경기 용인 1곳, 경기 화성 1곳, 전남 여수 1곳(중복 당첨)이다.선택 유형은 자동 9명, 반자동 2명, 수동 3명이다.한편 로또 추첨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이며, MBC를 통해 방송된다.
연정훈♥한가인 아들 최초공개…'이목구비 무슨 일이야' [텐트밖은유럽]
배우 한가인이 둘째 아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18일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1회에서는 배우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이 남프랑스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나왔다.이날 방송에서 한가인은 해외 캠핑을 떠나기 전 짐을 싸는 모습을 공개하며 "아이들 두고 외출도 거의 한 적이 없다. 육아를 도와주는 분들이 없어서 집에서 나가지도 않는다. 나한테는 (캠핑이) 엄청 큰 일탈"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도 "혼자 텐트에서 자면 가족들이 보고 싶진 않을 것 같다"며 "전화 꺼버려야지"라고 농담을 했다.한가인은 캠핑룩을 입고 침낭…
이강인 또 때린 홍준표 "좀 떴다고 안하무인, 마음은 콩밭에"
홍준표 대구시장이 축구 대표팀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을 또 저격했다.홍 시장은 지난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국 축구판은 꼭 지금 하는 짓이 한국 정치판의 복사판이다. 선후배도 없고 욕설만 난무하고 서로 책임회피만 급급하고 내 탓은 없다"며 "조금 떴다고 안하무인에 가족회사나 차리고 축구장에서 벙거지 쓰고 패션쇼나 하고 마음이 콩밭에 가 있는데 그렇게 축구를 하니 이길 수 있겠냐"고 적었다.최근 홍 시장은 잇따라 이강인을 겨냥하는 글을 올리고 있다.홍 시장은 "촉망받던 쿠바 출신 메이저리거가 왜 퇴출당해 한국까지 왔을까. …
선거 때마다 등장하는 ‘부동산 정치’ [기자수첩-부동산]
與도 野도 내놓은 철도 지하화 공약실현 가능성‧실효성 의문…“정치 아닌 정책 나와야”
"男女나체가 너무 적나라해서…" 경주 그 조각상 기어이
경북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산책로에 설치돼 있던 나체 조각상 2점이 결국 철거됐다.16일 경북도의회와 경북문화관광공사에 따르면 공사는 지난달 23일 경주 보문관광단지 호반 산책로에 설치된 조각상 2점을 철거했다.공사는 2021년 제주조각공원으로부터 10여점의 조각품을 무상으로 빌려 전시해 왔다.그러나 이 중 2점의 조각상이 남성의 성기나 여성의 가슴이 적나라하게 표현돼 일부 관광객들로부터 "철거해야 한다"는 민원이 제기됐던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도의회 문화환경위원회 소속 정경민 의원은 지난해 공사를 상대로 한 행정사무감사에서 "관광…
[2024 美대선] 트럼프 당선 하루만에…불법체류자 시민권 취득 ‘바이든 정책’ 무효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재입성이 확정된 지 하루 만인 7일(현지시각) 미 연방법원은 미국 시민과 결혼한 일부 불법체류자들의 시민권 취득을 쉽게 해주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정책을 무효화했다.이민자 가족을 돕기 위한 대통령의 가장 큰 조치 중 하나였던 이 프로그램은 미국 시민의 불법 배우자와 의붓자녀들이 미국을 떠나지 않고도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게 해주면서 칭송 받았다.텍사스 지방법원의 J. 캠벨 바커 판사는 8일 바이든 행정부가 이 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권한을 초과했으며, 관련 이민법에 대한 법적 해석에 있어 "한계점…
[2024 美대선] 트럼프 귀환에 채권 시장 ‘출렁’…미국채 베팅도 ‘머뭇’
[2024 美대선] 이복현 "美 금리 인하에 불확실성 커…리스크 관리 만전"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전신 레깅스 입고 경복궁 요가 베트남女…어떤 처벌 근거도 없어" [디케의 눈물 325]
머스크는 돈 쏟아부었는데…성전환 딸은 "미래가 없다" 대놓고 저격
시민 공격한 '광교산 사슴' 나흘 만에 포획…"농장 임시보관"
"여신님 와주세요" 해외서 다시 난리난 '삐끼삐끼' 이주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묻지마 폭행에 대한 경종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도심철도 지하화, 꿈은 이루어지는가?
정기수 칼럼
한국 보수, 트럼프 압승에서 뭘 배워야 하나?
"할 사람 많은데" 3연임? 진정 체육계 사랑한다면 ‘결단’해야…[기자수첩-스포츠]
명태균 수사, 지금도 늦었다…신속한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미국은 '돈타령 스트롱맨' 트럼프를 택했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