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덕수 국무총리가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본회의 경제 분야 대정부질문에서 여야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의사들 연봉, 얼마인지 아십니까?
2020년 기준 국내 종합병원 봉직의 평균 임금 소득, 약 2억5977만원OECD 회원국 평균과 비교하면 약 1억1560만원 많아10년 사이 의사 소득 79% 인상…'로스쿨 도입' 변호사는 24% 감소의협 "전문의 연봉 4억원 주장 사실 아냐…2억8000만원 정도"
"아주 급하면 외국 의사 수입해라…40살 개원의 2억8천, 많지 않아" [정부 비웃는 의사들 2]
22일 의협 비대위 "정부 연구결과 자의적으로 해석해 증원…왜곡된 자료·거짓말로 국민 오도""의료계서 수차례 정부가 원하는 인원수 공개하라고 했으나…정부, 이 숫자 밝힌 적 없어""필수의료과 전문의 숫자 적지 않아…법적문제와 고된 노동에도 수가 적정치 못해 포기하는 것""김윤 서울대 교수 '35살 무렵 전문의 연봉 3억, 4억' 발언 팩트 아냐…문제 삼기 위해 법적 검토 중"
연정훈♥한가인 아들 최초공개…'이목구비 무슨 일이야' [텐트밖은유럽]
배우 한가인이 둘째 아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18일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1회에서는 배우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이 남프랑스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나왔다.이날 방송에서 한가인은 해외 캠핑을 떠나기 전 짐을 싸는 모습을 공개하며 "아이들 두고 외출도 거의 한 적이 없다. 육아를 도와주는 분들이 없어서 집에서 나가지도 않는다. 나한테는 (캠핑이) 엄청 큰 일탈"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도 "혼자 텐트에서 자면 가족들이 보고 싶진 않을 것 같다"며 "전화 꺼버려야지"라고 농담을 했다.한가인은 캠핑룩을 입고 침낭…
한파 속 '테슬라 무덤'…현대차‧기아 EV는 멀쩡했던 이유
배터리 히터 방식 승온 기술로 혹한 대응에 유리영하 30도 혹한에서도 충전 가능하도록 로직 구성'배터리 컨디셔닝 모드'도 혹한 속 배터리 성능 유지에 도움
"32세 어린 금발女 만나는 71세 푸틴…완벽한 그의 취향"
블라디미르 푸틴(71) 러시아 대통령이 32세 연하 여성과 새로운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왔다.21일(현지시간) 영국의 더 선 등 외신은 푸틴이 최근 '금발 바비인형' 스타일의 영국 출신 미술사학자인 예카테리나 카탸 미줄리(39)와 가깝게 지낸다는 내용을 보도했다.두 사람의 열애설을 처음으로 제기한 러시아 텔레그램의 채널 크렘레프스카야 타바케르카는 "푸틴 대통령과 미줄리나가 최근 가까워졌다"며 "누구도 100% 확답할 수 없기에 매우 조심스럽다"고 밝혔다.미줄리나는 러시아 당국의 검열을 돕는 준정부기관 '세이프 인터넷 리그…
"우원식, 이재명 충성의 길에 깊숙이"…국민의힘, 권한쟁의심판 청구 비판
김병주 회장, 사재출연·지급보증 나섰지만…홈플러스 정상화는 언제
이재명이 김혜경에 욕하는 '딥페이크' 영상…민주당 "용납 안해"
10대 남학생 '가위' 들고 난동...특수협박죄로 체포
끝나지 않은 폭로 "김새론, 가수 전 남친에 커피차 보내"
中 SNS에 러시아 용병 모집 광고 확산…“당신은 강한 남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中, 12일부터 미국산 수입품 관세 84%→125% 인상 ‘맞불’
중국이 미국산 수입품에 대한 관세율을 84%에서 125%로 끌어올렸다. 미국이 145%의 대중 누적 관세율을 적용한 것에 대한 보복조치다. 중국은 앞으로 미국이 관세를 올려도 무시하겠다는 입장도 냈다.관영 신화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 국무원 관세세칙위원회는 11일 ‘미국산 관세부과 조치 조정에 관한 공고’를 통해 상호관세율을 84%에서 125%로 인상하고 12일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관세세칙위는 “미국이 중국에 지나친 관세를 부과하는 행위는 국제 경제 무역규칙을 심각하게 위반한 것이며, 기본적인 경제 상식에도 어긋나는 일로 일방적인…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유예로 숨 돌렸지만…이번엔 위안화 '불똥'
[트럼프 스트레스] 美中 관세전쟁 격화…코스피 하락세 2430선 마감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