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A다저스 선수단이 '2024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참석 차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LA다저스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가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속보 삼성물산, 배당·자사주 취득 주주제안 모두 부결
삼성물산은 15일 서울 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 1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60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소수주주제안인 배당안과 자사주 취득 안건이 모두 부결됐다고 밝혔다.소수주주제안을 대리하는 법무법인 린은 표결에 앞서 "삼성물산의 뛰어난 실적에도 투자자들은 지속적으로 손실을 봤다. 명백한 점은 삼성물산의 주주환원이 주주들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며 "저희 제안에 의결권 자문사, 주요 기관투자자, 소액주주의 지지는 삼성물산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신호"라고 지지를 호소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미국에서 한 여성이 정액 알레르기로 고통받고 있는 사연이 알려졌다.최근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거주하는 앨리슨 테니슨(34)은 정액 알레르기(Semen allergy)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앨리슨은 "내 피부가 정액에 닿으면 화끈거리거나 타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토로했다.그는 혈액 응고 장애도 앓고 있으며 콘돔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다고. 앨리슨은 "나는 항상 아이를 갖고 싶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면서도 "건강상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함께 임신하기 위한 모든 방법을 찾길 원한다"고 말했다.앞…
단독 양문석, 과거 '노무현 비하' 발언…환경운동 나선 盧에 "역겨움 느껴"
2008년 기고서 퇴임 후 환경운동 하는 盧 향해"환경 구조적 측면 작살 내놓고 우아함 즐겨"지지자들 향해선 "찬양하는 기억상실증 환자"'노무현 정신' 민주당 후보 적격성 논란될 듯
[르포] 한동훈 왔지만…쉽지만은 않은 '낙동강 벨트' 민심
한동훈, 14일 '격전지' 북갑 등 방문일대 시민들로 가득차…"부산에서 정말 잘하고 싶다"시민들 마음은 아직 '요지부동'…차별화 필요
속보 장예찬 "20대 초중반 언행 너무 죄송스러…열번 백번 후회"
최근 '과거 SNS 발언 논란' 관련 재차 엄중 사과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주진우 "이재명 3심 판결, 2개월 내에 나올 것"
고려아연 주총 헛바퀴…'영풍 25% 의결권 거부→행사→거부' 무한 도돌이표(종합)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