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공단, 여름 휴가철 어촌체험마을 숙박료 최대 10만원 할인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입력 2024.06.14 15:36  수정 2024.06.14 15:36

8월 30일까지 전국 14개 마을

경기도 화성시 백미리 마을 갯벌에서 관광객들이 갯벌 체험을 하고 있다. ⓒ한국어촌어항공단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국민이 어촌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휴가는 어촌체험휴양마을로!’ 기획전을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어촌어항공단은 이번 기획전에는 여름휴가를 위한 캠핑, 펜션 등 오션 뷰(ocean view) 숙소와 갯벌 체험, 스노클링, 투명 카누 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어촌어항공단에 따르면 어촌체험휴양마을은 동·서·남해를 따라 위치해 자연경관이 아름답다. 생태 체험과 해양 스포츠 등 활동도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친구, 연인까지 모두가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기획전 상품은 경기 화성, 강원 양양, 충남 서산, 보령, 전남 함평, 순천, 경북 울진, 경주, 포항, 경남 거제, 남해 등에 위치한 14개 마을 숙박과 체험을 30% 할인한 가격(최대 10만원)으로 8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상품은 10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체적인 마을 명단은 ▲화성 백미리마을, 전곡리마을 ▲양양 수산마을 ▲서산 중리마을 ▲보령 군헌마을 ▲함평 돌머리마을, 학산마을 ▲순천 거차마을 ▲울진 구산마을 ▲경주 연동마을, ▲포항 창바우마을 ▲거제 쌍근마을 ▲남해 유포마을, 지족마을이다.


나승진 어촌어항공단 어촌해양본부장은 “무더위가 더욱 예상되는 올해 여름 국민들이 부담 없이 어촌을 찾아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획전은 지(G)마켓에 ‘어촌체험휴양마을’을 검색해 상품정보 확인과 할인 쿠폰, 예약을 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