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외야 선수층 보강에 도움 될 것으로 기대
프로야구 KIA타이거즈는 웨이버공시된 외야수 예진원(25)을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예진원은 지난 2018년 키움 히어로즈에 입단한 뒤 117경기에 출전해 0.211의 성적을 기록했다.
KIA 관계자는 “예진원의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보고 이번 영입을 결정했다. 외야수 선수층 보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강인 막내 아니다’ 한국축구도 2000년생 뜬다
2001년생 이강인 필두로 양현준, 배준호, 김지수 등 유럽 무대 누벼2002년생 엄지성은 스완지 시티 입단으로 유럽 무대 도전2006년생 강원 양민혁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진출 눈앞
DH 오타니, MLB 올스타전 첫 3점 홈런…역전포 듀란 MVP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올스타전에서 스리런 홈런을 쏘아 올렸다.오타니는 17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펼쳐진 ‘2024 메이저리그(MLB)’ 올스타전에서 내셔널리그(NL)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3회초 3점 홈런을 터뜨렸다.1회초 첫 타석에서 볼넷을 골라낸 오타니는 0-0 맞선 3회초 무사 1,2루 찬스에서 두 번째 타석을 맞이했다. 오타니는 아메리칸리그(AL) 태너 하우크(28)의 스플리터(142km)를 잡아당겨 오른쪽 펜스 넘기는 3점 홈런을 만들었다. 비거리 122m.홈런왕을 차지했…
2번 시드 내준 신유빈-임종훈, 파리올림픽 메달 가능할까
일본 하리모토 도모카즈-하야타 히나 조에 랭킹 2위 자리 빼앗겨파리올림픽 탁구 혼합복식 준결승서 중국과 격돌 가능성 높아
‘정수빈·김도경 활약’ NH농협카드·웰컴저축은행, 나란히 개막 2연승
나란히 단∙복식서 데뷔전 승리 따내
‘첫 도입된 피치컴’ 이미 써 본 벤자민 소감은?
2022년 미국 마이너리그 시절 피치컴 사용 경험"타자 템포 빼앗고 사인 훔치기 억제, 효과 봤다"
이마트, 삼성 갤럭시 S25 사전예약 개시
이마트가 2월3일까지 이마트 내 전국 삼성 모바일 입점 점포에서 신제품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사전예약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는 단독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명절 기간에 매점 방문이 어렵다면, 이마트앱 내 ‘오더픽’ 메뉴에서도 24일 오후 4시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다.먼저, 갤럭시 S25 시리즈를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6만원 할인, 120만원 이상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에 더해, 사전예약 추가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최대 9만원 상당의 혜택을 …
쿠팡,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판매…혜택 풍성
삼성카드,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시 6% 할인
[속보] 법원, 尹대통령 구속기간 연장 불허
정성호, 지지율 역전 현상에 "민주당, 국정 안정 역할했나 반성해야"
경찰, '尹 체포 저지' 김성훈 경호차장·이광우 본부장 구속영장 신청
美법원 "트럼프 출생 시민권 제한, 명백히 위헌"
"여대생이 애 낳으면 출산지원금 10배로 드립니다"
"尹, 비상계엄 제1 목표는 김건희 보호였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호러영화에서 삶의 본질을 묻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의 보편관세, 미국 우선주의의 도전과 전망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제동장치 망가진 폭주 기관차
좀비기업 퇴출 의지 드러낸 금융당국…해결은 ‘첩첩산중’ [기자수첩-금융증권]
'이재명을 점령군이라고 생각하지 마' [기자수첩-정치]
'자유'가 비상계엄보다 세다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