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따뜻한 온기 나눠요” GS엠비즈, ‘김장나눔봉사’ 진행


입력 2024.11.13 10:00 수정 2024.11.13 10: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메인이미지 =

11월 7일 GS엠비즈 임직원들이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GS엠비즈

GS엠비즈가 11월 7일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김장나눔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김장나눔봉사’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GS엠비즈 본사에서 진행했으며, 임직원 130여명이 김장철을 맞아 김장김치(1520Kg)를 직접 담그고 포장했다.


이날 임직원의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는 영등포구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영등포 지역아동센터연합을 통해 18개 아동센터 및 영등포 무료급식소 토마스의 집, 영등포 쪽방촌 상담소, 영등포 그룹홈 등에 전달되었다.


11월 7일 GS엠비즈는 영등포 쪽방촌 상담소에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GS엠비즈

GS엠비즈 허철홍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 모든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김장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GS엠비즈는 자동차 경정비 브랜드인 autoOasis를 통해 사회 배려계층 지원센터 차량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하는 등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