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9일 오전 9시 7분께 전남 무안군 망운면 무안국제공항 활주로에서 태국 방콕발 무안행 제주항공 여객기가 착륙 과정에서 불시착한 뒤 불이 났다.
사고 여객기는 승객 175명과 승무원 6명 등 181명이 탑승하고 있었으며, 소방 당국은 진화 작업을 벌이며 인명 피해를 파악하고 있다.
출발 준비 여객기서 20대 승객 비상구 개방...운행 지연
“문 너머에도 객실 있는 줄”...1시간여 뒤 출발
갑자기 무너진 아파트 담장…기대고 있던 여성 2명 추락
27일 광주 북구 한 아파트서 담장 무너져…여성 2명 3m 아래로 추락피해자들, 허리 다쳐 병원 이송…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어
자산 6조 창업자, 가족여행 중 추락사했다
패션 브랜드 망고(Mango)의 창업자 이삭 안딕(71)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근 산악지대에서 동굴 탐험을 하다가 추락해 사망했다.14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망고 측은 성명을 통해 "안딕이 이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발표했다.현지 경찰에 따르면 안딕은 이날 오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근 관광지 살니트레의 콜바토 동굴에서 하이킹하다 약 150m 높이의 계곡에서 떨어졌다. 사고 당시 현장에는 안딕의 아들 등 가족이 함께 있었다.토니 루이즈 망고 최고경영자(CEO)는 추모 성명을 통해 "안딕은 자신의 삶을 망고에 …
성남 오피스텔서 주차요원 지하로 추락...70대 남성 중상
2일 오후 2시32분께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의 한 오피스텔 건물에서 70대 주차요원이 지하 물탱크실 약 10미터 아래로 추락했다.이 사고로 70대 주차요원 A씨가 전신에 다발성 골절을 입는 등 중상을 입고, 닥터헬기를 이용 아주대 권역외상센터로 이송돼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이날 사고는 건물 관리소장 등 지하 물탱크실 누수 점검 중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대는 장비 구급차 등 10대와 인력 25명을 동원해 약 1시간1분 동안 구급활동을 벌였다.경찰은 자세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다리 이미 끊겼는데…지도만 따르던 차량 속 셋 전부 추락사
인도에서 구글 지도를 따라 운행한 차량이 끊겨 있던 다리로 진입해 강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로 세 명이 숨졌다.26일(현지시간) 인디아투데이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 24일 새벽 인도 북부 우타르 프라데시주 발릴리 지역에서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던 차량 1대가 공사 중인 다리에서 람강가 강으로 추락했다.당시 차에는 젊은 남성 3명이 타고 있었다. 운전자가 구글 지도 안내에 따라 공사 중인 다리로 진입했고, 다리가 끊겨 있는 것을 모른 채 계속 운전하다 약 15m 아래로 추락했다.다음 날 오전 지역 주민들…
[제주항공 무안참사] 최 권한대행 “1월 4일까지 국가애도기간…무안 특별재난지역 선포”
[제주항공 무안참사] "사고기 10억 달러 보험...정비 부실 원인 아냐"(종합2보)
'탄핵' 맛 들린 민주당, 尹정부서만 29번…위기 대응 취약 초래
[오늘 날씨] 얕은 눈과 비 내리는 흐린 하루...겨울철 단골 피부 문제 '뱀살·닭살' 처치법
"음모론 너무하다…위험하다 싶어서 찍은 것" 사고 직감한 참사 촬영자
[제주공항 무안참사] 생존자 2명 외 전원사망…블랙박스, 내일 김포공항 시험분석센터 이송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中 ‘흑연전쟁’ 본격화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가정폭력 피해자의 아픈 상처와 고통
정기수 칼럼
한덕수, ‘솔로몬의 판결’ 기회 놓친 것 아닐까
과거와 현재의 춤사위, 그 본질을 지키는 방법 [연예수첩-연예]
이재명 대표의 '썩소'가 두렵다 [기자수첩-정치]
민주당 이재명 버리고 한덕수에 배팅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