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앤비패럴랙스,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수상


입력 2025.04.18 09:00 수정 2025.04.18 09: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지앤비패럴랙스교육㈜

지앤비패럴랙스교육㈜(대표 원종호, 이하 '지앤비패럴랙스')가 프랜차이즈진흥원과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교육서비스 부문에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어, 17일 수상했다고 밝혔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에 등록된 국내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브랜드를 판단하는 6가지 주요 지표에 따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되는 객관적이고 권위 있는 브랜드 평가다.


지앤비패럴랙스는 특히 ‘미래 교육에 대한 비전’과 ‘생각열기 학습플랫폼 지플럼’이 혁신성과 성장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25년 이상 대한민국 교육을 선도해 온 기업으로서의 노하우와 안정성도 함께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지앤비패럴랙스의 브랜드 신뢰도와 사업 안정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한 사례로, 가맹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플럼(Gplum)은 지앤비패럴랙스가 다년간 연구하여 개발한 생각열기 통합 학습 플랫폼으로, 지앤비의 25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네이티브 알파 세대를 위한 미래 교육 비전을 담고 있다. 특히 기존 교재 중심·교사 주도 수업에서 벗어나, 디지털 환경을 기반으로 한 미래형 융합수업 모델은 학원 운영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전국 지앤비패럴랙스 학원에서는 지플럼을 활용한 수업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학습자 중심의 수업 방식에 대한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 또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원종호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전국의 지앤비패럴랙스 가족 여러분과 함께 이룬 값진 성과”라며, “지플럼을 통해 누구나 쉽게 생각열기 학습법을 체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 개개인이 학습의 주체가 되는 살아있는 교육을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세상은 사람이 바꾸고, 사람은 교육이 바꾸고, 그 교육은 지앤비패럴랙스가 바꾼다는 사명감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교육 모델을 개발하고, ‘가치 있는 교육, 같이하는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