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래프트 블레이드로 차원이 다른 절삭력 구현
글램팜(GlamPalm)이 핸드크래프트 블레이드를 적용한 차세대 고성능 ‘글램뮤즈 커팅 엣지(GP812)’ 클리퍼와 ‘글램뮤즈 커팅 라이너(GP813)’ 트리머 신제품을 출시하며 헤어 전문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글램팜은 5월 한 달간 전국 딜러를 통해 신제품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6월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출고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사전예약 고객은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소장 가치를 높여줄 각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장인이 직접 정밀 공정한 ‘핸드크래프트 블레이드’를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특수 티타늄 코팅이 적용됐다.
이 블레이드는 이중 정밀 가공과 5단계 수제 공정을 거쳤으며 탁월한 절삭력과 정교한 커팅을 구현해 전문가 현장에서 진가를 발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글램뮤즈 커팅 엣지는 ‘헤드 탈착식 커버’를 채택해 사용자가 헤드 날 분리 없이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해 작업 효율성과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이중 냉각 설계인 ‘듀얼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작업 시에도 발열 걱정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RPM 2단계 조절 시스템’과 ‘스마트 메모리 기능’을 통해 상황에 맞는 파워 조절과 직전 사용 RPM 세팅 복원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대용량 리튬배터리를 적용했다.
글램뮤즈 커팅 엣지는 최대 330분, 글램뮤즈 커팅 라이너는 최대 150분 무선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USB-C 타입 충전 방식을 지원해 이동이 잦은 전문가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등 글램팜 시그니처 컬러 4종으로 구성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글램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당사의 기술력과 디자인, 사용 편의성을 모두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전문가뿐만 아니라 고품질 디바이스를 찾는 일반 소비자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