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5월 '찐한세일' 프로모션…부산에서 출발하는 후쿠오카 상품 선봬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5.05.12 17:18  수정 2025.05.12 17:18

부산, 대구출발 여행상품 다수 포함…1차부터 3차로 나눈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매달 진행하는 초특가 프로모션 ‘찐한세일’의 5월 주요 여행지로 부산 출발 후쿠오카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2일(월)부터 15일(목)까지 단 4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한 부산 출발 후쿠오카 2박 3일 에어텔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는 특가를 1차, 2차, 3차로 나눠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각 단계별로 다른 가격 혜택을 제공해 관심을 모은다.


에어텔 특가 상품은 진에어 왕복 항공권과 후쿠오카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 자유여행에 적합한 호텔 숙박이 포함된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부산·대구 출발 다낭, 나트랑, 대만, 일본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제휴를 통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한진관광은 ‘찐한세일’ 기간 동안 마케팅 수신 동의한 신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직 멤버십회원에게만 5월이라 준비했5’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규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대 유통 통합상품권 5만 원권(1명)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5명) ▲카카오T 이용권 5천 원권(5명) ▲포토이즘박스 촬영권 5천 원권(50명) ▲한진관광 멤버십 포인트 5천 포인트(50명)를 증정한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5월 찐한세일은 부산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라며 “몸과 마음 모두 가볍게 떠나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월 찐한세일 프로모션은 지난 8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