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로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중 많은 학생들이 호텔경영학과, 국제관광학과에 진학을 희망한다.
호주는 호텔산업, 외식산업, 관광산업이 매우 발달한 나라로서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한 국경봉쇄 이후 국경을 완전 개방하면서 관련 분야 일손이 매우 부족하여 연봉이 크게 오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호텔경영학, 국제광광학 학사 과정 중 호텔취업 유급실습기간 보장되는 ICMS 호텔관광대학교 입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호주 호텔경영학, 국제관광학, 이벤트경영학 등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ICMS호텔관광대학교는 호주 시드니 부촌인 Manly 에 본교와 시드니 CBD 에 캠퍼스를 두고있으며, 스위스 세자르리츠 호텔학교와 결연을 맺고 있는 호주 최고의 호텔관광대학교이다.
최근 ICMS 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졸업 후 취업률이 100%에 달하는 만큼 호텔, 외항사, 컨벤션센터, 방송국, 잡지사등으로의 취업이 매우 활발하다.
호주 ICMS 호텔관광대학교에 입학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영어성적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1학년 과정을 국내에서 수료할 수 있는 유니센터 프로그램에 대해 호주유학을 생각중인 학생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있다.
유니센터 TNE 프로그램은 유니센터 학업 후 그대로 인정받아 호주대학교 학사 2학년으로 편입이 보장되는 프로그램이다. 호주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 후에는 약 10개월간 유급실습 기간이 주어진다. 이 기간에는 학비를 내지 않고 학교에 출석할 필요 없으며, 호주현지 호텔에서 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다. 실습기간 동안에는 힐튼호텔, 하얏트호텔, 쉐라톤호텔, 샹그릴라호텔, 인터콘티넨탈호텔, 매리엇호텔 등 수많은 호텔그룹 체인들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한화로 약 3000여만원 이상의 급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호주이민성 법규에 따라 ICMS호텔관광대학교 졸업 후 PSW 졸업생 취업비자를 신청할 수 있어 2년간 호주에 체류하면서 호주 호텔 또는 외항사등 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한번 갖게 된다.
호주명문 ICMS호텔관광대학교 관계자는 “ICMS를 통해 약 2년7개월만에 호주대학교 학사를 취득하고, 호텔리어 및 승무원으로서 자리잡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호텔리어, 항공승무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유니센터 ICMS'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졸업생, 재학생, 호텔리어 및 항공승무원 인터뷰영상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