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무신사와 협업…의류·한정판 굿즈 출시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5.30 14:10  수정 2025.05.30 14:10

넥슨의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넥슨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6일 시작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블루 아카이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의류 브랜드 크리틱, 디스커스 애슬레틱과 협업해 이뤄진다.


협업 의류와 한정판 굿즈를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굿즈는 23일까지 예약 접수를 받는다.


넥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퀘어 성수3 두 곳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네이버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일 최대 1회 방문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 무신사 에디션 홍대 팝업스토어'는 6월 13일까지 판매 공간으로 운영한다. 오프라인 한정 굿즈를 포함한 여러 의류들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 외관에는 블루 아카이브의 대형 옥외광고(OOH)가 설치되며, 내부는 굿즈 전시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을 구현한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블루 아카이브 무신사 에디션 성수 체험존'은 6월 19일까지로, 예약 판매 제품의 시착이 가능하다. 포토존, 라이브 프린팅존 등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넥슨 퍼블리싱마케팅실 나동진 실장은 "블루 아카이브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감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무신사 브랜드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게임과 패션이 만나 선보이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와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