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베이직과 프리미엄 타입 폐지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셀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쇼핑몰 리뷰 서비스인 ‘파워리뷰’ 요금제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크샵은 “꼭 필요한 기능을, 꼭 필요한 방식으로!" 슬로건 하에 기존의 파워리뷰 베이직과 프리미엄 타입은 폐지하고, 월 5만원(부가세별도)에 5GB용량을 제공하는 파워리뷰 프로(Pro) 타입을 출시했다.
기존 메이크샵 프리미엄 고객은 파워리뷰를 월 용량 1GB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파워리뷰 특징은 △고객들의 간편 리뷰작성 △리뷰 작성 안내 메시지 발송 △적립금 자동 지급 기능 △쉬운 리뷰 관리 △경쟁사 대비 저렴한 요금 등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뷰는 많은 소비자가 리뷰를 확인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리뷰 솔루션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꼭 필요한 서비스다.
쇼핑몰 운영자(셀러)는 리뷰 서비스를 통해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도 있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무료버전부터 합리적인 프로 요금제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메이크샵 플랫폼에 입점한 셀러들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