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H카페-Summer’ 이벤트…영업현장에 이동식 카페 보내 응원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입력 2025.07.23 14:40  수정 2025.07.23 14:40

8월29일까지 전국 110개 영업점 방문해 영업현장 격려 예정

23일 오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남수원지역단에서 한화생명 ‘H카페-Summer’ 행사가 열리고 있다.ⓒ한화생명

한화생명이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들을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23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남수원지역단 영업현장을 방문해 FP들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달 23일 시작한 ‘H카페-Summer’ 행사는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한화생명의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한화라이프랩, 피플라이프, IFC그룹, GA, 콜센터 등 전국 110개 영업현장을 찾아 FP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H카페-Summer’ 이벤트는 아침 시간에 각 지역단과 사업단의 지점장이 직접 이동식 카페에서 FP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다. 올해는 망고빙수, 블루베리 아사이볼을 제공한다. 함께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화생명은 2015년부터 코로나19 유행 기간을 제외하고 매년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영업현장 응원을 통한 소통 강화 취지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무더위 속 영업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분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현장과 교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통의 장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