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겨울 아우터 ‘선판매 프로모션’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8.01 16:00  수정 2025.08.01 16:00

대표 다운 시리즈 헤론·에이라·카이만 최대 8만원 할인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1일부터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겨울 시즌 다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마련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더네이쳐홀딩스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8월 1일~9월 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겨울 시즌 다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마련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대표 다운 시리즈인 ▲헤론 및 헤론베스트(경량 패딩) ▲에이라(숏패딩) 시리즈 ▲카이만(롱패딩) 시리즈를 각각 3·6·8 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백화점과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자사 온라인몰인 ‘엔스테이션몰’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간절기 스테디셀러로 자립 잡은 ‘헤론’은 일상 속 가벼운 보온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한 경량 다운 라인이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간절기 아우터부터 겨울철 미들 레이어까지 유연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항균 특수와 발수 기능이 적용돼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 겨울에도 멋스러운 아우터 스타일링이 가능한 ‘에이라’는 하이패션에 사용되는 가공 기법을 적용해 은은한 광택감이 극대화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폴리 경량 ‘립스탑(Ribstop)’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으로 따뜻한 겨울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매 시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 ‘카이만’은 보온성은 물론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방풍과 생활 방수 기능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파운더리한 소재로 착용 시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해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안락한 일상을 책임진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선판매 다운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겨울 전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인기 제품을 미리 마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기 반응을 확인하고 수요에 맞춰 물량을 적절히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계절 준비의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