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잡지 구독 서비스 결합한 요금제 출시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입력 2025.08.06 09:09  수정 2025.08.06 09:10

신규 요금제 ‘모두다 맘껏 11GB+(모아진 FREE)’ 이미지ⓒ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실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모두다 맘껏 11GB+(모아진 FREE)’요금제는 가입 시 매달 9000원 상당의 디지털 매거진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씨네21·시사저널·코스모폴리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 대표 프리미엄 잡지 300여 종을 가입 기간 동안 별도 비용 없이 ‘모아진’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음성과 문자는 기본 제공하며, 데이터는 기본 11GB에 더해 매일 2GB가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이후에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가입 고객은 ‘모아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뒤, 마이페이지 내 ‘통신사 혜택받기’에서 ‘구독 시작하기’를 누르면 별도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1100여 종의 해외 잡지를 추가 요금 없이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12월 31일까지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요금제 유지 기간 동안 국내외 총 1400여 종의 잡지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모아진’은 국내외 대표 매거진을 디지털화해 제공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으며, 주요 잡지를 지면 그대로 감상할 수 있어


산업 동향, 교양, 트렌드 콘텐츠를 일상적으로 소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번 요금제 혜택과 함께 이용하면 더욱 실속 있는 콘텐츠 소비가 가능하다.


AI 기반 큐레이션 기능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잡지와 기사를 자동으로 추천해,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맞춤형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해 읽어주는 TTS(Text-to-Speech) 기능을 활용하면 운전 중이나 운동 중에도 음성으로 편리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단순한 통신 혜택을 넘어,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콘텐츠 결합 요금제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KT엠모바일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