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풍자 먹방 ‘배불리힐스’, 24일 디즈니플러스 공개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5.08.11 09:22  수정 2025.08.11 09:23

디즈니플러스가 방송인 서장훈, 풍자의 먹방 예능은 선보인다.


11일 디즈니플러스는 오리지널 예능 ‘배불리힐스’의 공개일을 24일로 확정했다고 밝히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불리힐스’는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해야만 고향별 '배불리힐스'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외계인 '배불리언' 6인의 이야기를 담는 예능이다.


포스터에는 상위 1% 초호화 덩치들인 6명의 멤버 서장훈, 신기루, 신동, 이규호, 풍자, 나선욱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겼다. 광활한 우주 속 쏟아지는 음식들 사이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출격을 알리는 이들의 결연한 모습이 포착됐다.


‘배불리언’ 포스터에는 반인 반외계인이 된 서장훈의 파격적인 변신과 “천문학적 고칼로리 블록버스터”라는 예사롭지 않은 카피도 담겼다. 또한 지구에 불시착한 ‘배불리언’들이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벌어지는 극한의 고군분투도 예고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세계적인 미술품 ‘모나리자’부터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조선시대 풍속도 ‘씨름’ 속 주인공에 이르기까지, 이들이 모두 ‘배불리언’이었다는 기발한 설정과 유쾌한 패러디로 이목을 끈다. 이어 “이제 때가 왔습니다. 우리의 행성으로 돌아갈 순간이”라는 의미심장한 목소리가 들려오면서 6명의 멤버들이 등장해 이들이 펼쳐 나갈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디즈니플러스는 주 5일 오전 8시 15편의 예능을 선보이는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를 예고했었다. 지예은과 썸을 타는 예능 ‘60분 소개팅: 30분마다 뉴페이스’, 한국 대표 약골들의 멸치탈출 프로젝트 ‘으라차차 멸치캠프’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유병재의 ‘짧아유’, ‘맛잘알’ 셰프들의 숨겨진 단골집을 소개하는 ‘셰프의 이모집’ 등이 공개된다.


‘배불리힐스’는 24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공개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