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회원 참여형 기부 캠페인…코드 등록 시 1000원 자동 기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패션 브랜드 라카이코리아와 함께 사회공헌 기부 캠페인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역사왜곡 바로잡기', '독도 알리기', '독립유공자 후손 후원' 등 역사와 정체성 확산 활동을 펼쳐온 라카이코리아와 공동 기획했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는 회원 가입과 기부 코드 등록을 통해 이뤄진다. 신규 가입자가 라카이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의 기부 코드를 빗썸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1만원이 자동 기부되며 '광복 80주년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기념품 패키지에는 라카이코리아 1945 한정판 티셔츠, 태극기 배지, 팔찌 또는 머그컵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기존 회원도 기부 코드 등록 시 1000원이 기부되고, 815원의 빗썸 원화를 제공받는다.
또한 기부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마련됐다. 총 270명을 선정해 라카이코리아 1945 에코백, 독도종자 수분초 크림, KR 볼캡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기부금 전액은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쓰인다.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빗썸 회원가입, 고객확인(KYC),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이 필요하며, 지급받은 빗썸 원화는 이벤트 종료 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회원들이 뜻깊은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파트너십과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