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블루핏·에디티드 등 FW 패션 신상품 론칭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8.18 11:15  수정 2025.08.18 11:15

오는 19일 서아랑의 쇼핑라이프에서 방송되는 FW시즌 신상품 '블루핏 데님 스커트'.ⓒ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가을을 앞두고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전 패션 전문 프로그램인 ‘서아랑의 쇼핑라이프(아쇼라)’를 통해 방송되며, 이후에도 다양한 가을 상품을 지속 편성할 계획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다. 블루핏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추구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고 판매되는 대표 브랜드로, 론칭 2년여 만에 주문금액이 1천억 원을 돌파하며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블루핏 데님 스커트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과 은은한 빈티지 워싱으로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함께 출시된 리브 티셔츠는 7부 소매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에디티드는 섬세한 테일러링과 디테일, 고급 소재로 완성된 브랜드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판매하는 위켄드 컬렉션은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점퍼와 스트링 팬츠를 스타일리쉬하게 선보인다.


특히 아쇼라는 블루핏과 에디티드, 에디션S 등 단독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홈쇼핑계의 대표적인 패션 전문 방송으로 자리잡았다. 서아랑은 패션과 명품 전문 쇼핑호스트로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꾸준히 고객과 소통해 오고 있다.


지난 2년간 누적 판매액도 1000억원을 넘어섰으며, 약 300만 세트의 상품이 판매됐다. 이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8월 행사 기간 내 아쇼라를 통해 FW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골드바를 경품으로 증정(응모고객 대상)하며, 방송 중 구매 시 아쇼라 댓글 쿠폰과 라이브톡 적립금도 준다.


강혜연 신세계라이브쇼핑 패션팀 팀장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차별화된 단독 패션을 통해 패션 채널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서아랑과 함께 시너지를 내며 고품격 방송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