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개그 토크쇼 ‘썰피소드’ 팀, 제 13회 부코페 출격 “코미디언들 새 도전 응원”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5.08.19 15:54  수정 2025.08.19 15:55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BICF)이 실시간 개그 토크쇼 ‘썰피소드’ 팀을 공식 초청한다.


19일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측은 온라인 플랫폼 SOOP에서 신변잡기형 라이브 토크쇼를 선보이고 있는 ‘썰피소드’ 팀이 스페셜 온라인 공연 라인업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썰피소드는 SOOP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예능 콘텐츠로, 코미디언 이원구, 이광섭, 조현민, 그리고 스트리머 김순지가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부코페 측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색다른 웃음을 전하고 있는 썰피소드 팀은 코미디언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취지로공식 초청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29일 부산 벡스코 광장에서 특별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한다.


부코페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무근본 레전더리 토크쇼 ‘썰피소드’는 실시간 소통형 개그 콘텐츠로서 실험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개그맨들과 함께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갈 것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13회 ‘부코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13회 부코페는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열흘간 부산 전역에서 개최된다. ‘부코페’의 상징인 블루카펫과 개막공연, 업그레이드된 극장 공연, MC 이홍렬을 필두로 한 코미디와 음악을 넘나드는 폐막공연 ‘나는 개가수다’ 등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공연이 예고돼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