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9월 '멤버십 페스타' 혜택 확대…문화·외식·여행 등 생활밀착형 구성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입력 2025.08.31 11:28  수정 2025.08.31 11:31

케멤페 이용 건수 100만 돌파…높은 할인율과 차별화된 경험 혜택 주효

9월까지 인기 혜택 연장…커피·영화·올리브영·다이소 등 무료 쿠폰 제공

모델들이 KT멤버십 9월 혜택인 영화 '어쩔수가 없다' 시사회와 '태양의 서커스 쿠자' 초청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KT

KT는 9월 가을 시즌을 맞아 멤버십 고객 대상 혜택 프로그램 'KT 멤버십 페스타(케멤페)'를 확대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KT는 지난 8월 첫 선보인 케멤페가 한 달 만에 이용 건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높은 이용률을 기록함에 따라 9월에는 문화, 외식, 쇼핑, 여행 등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중심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문화 혜택으로는 공연 '태양의 서커스 쿠자' 초청(200명), 영화 '어쩔 수 없다' 시사회 초청(1만명)이 마련됐으며 외식 분야에서는 배달의민족·호식이두마리치킨, 샐러디, 푸라닭, 매드포갈릭 등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8월에 제공한 올리브영, 다이소, 네이버페이, 스타벅스 무료 쿠폰과 멤버십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 최대 75% 할인 혜택도 9월 말까지 연장 운영된다. KT 멤버십 고객은 모든 혜택을 중복 이용할 수 있다.


KT는 오는 15일부터 '달달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달달초이스'에서는 파리바게뜨, 폴 바셋, 배달의민족, 이디야커피, 팀홀튼, 던킨, 이니스프리,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등에서 할인이나 무료 쿠폰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중복 이용 가능한 '달달스페셜'에서는 스피드메이트, 프레딧, 크록스, 아고다, 신세계면세점, 롯데리조트, 롯데렌터카, 플레이타임, 원스토어 등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추첨형 혜택인 '달달찬스'에서는 스타벅스 텀블러(300명), 다이소 1만 원권(300명),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200명) 등을 증정한다.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Y혜택'도 운영된다. 메가박스 우주먼지 바디필로우(100명), 롯데렌터카 G car 6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1만명), 다이소 5000원 금액권(2000명) 등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은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혜택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일상 속에서 사용하기 좋은 생활밀착형 혜택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