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즘
글로벌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이 배우 정이랑과 함께한 새로운 ‘아티스트 프레임’을 선보인다. 최근 ‘랑데뷰 미용실’에 출연하여 큰 화제가 된 정이랑은 이번 프레임에 일상의 유쾌한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정이랑 포토이즘 프레임’은 2025년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국 내 포토이즘 박스와 포토이즘 컬러드 전 지점, 그리고 전 세계 포토이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즘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필리핀, 미국 등 다양한 국가로 매장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이용자들이 어느 나라에서든 동일한 아티스트 프레임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업은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온라인 화제성을 얻은 정이랑 배우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포토이즘 관계자는 “정이랑 배우 특유의 유쾌하고 따뜻한 에너지가 포토이즘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록의 즐거움’과 잘 맞아떨어진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토이즘은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정이랑 프레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는 포토이즘 한국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정이랑 프레임으로 촬영한 사진을 #정이랑 #포토이즘 #나랑_사진찍어볼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8일 포토이즘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 4명에게는 정이랑의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가 증정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