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우승자 상금 1천만 원, 풍성한 행운상 이벤트 마련
ⓒ레저로 파크골프 제공
스크린 파크골프 전문 브랜드 레저로 파크골프가 오는 11월 9일, 레저로파크골프 효성점에서 ‘제2회 전국 스크린 파크골프 대회’ 결승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지난 8월 27일부터 시작된 예선전을 통해 전국 각지의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예선을 거쳐 500명 중 상위 80명이 결승전에 진출하며, 전국 파크골프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크린 파크골프 축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결승전에서는 통합 우승자에게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며, 1위부터 10위까지 모든 수상자에게는 고급 파크골프채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순위권 외에도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깜짝 행운상 추첨 이벤트’가 마련돼, 파크골프 클럽 세트, 가방, 용품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레저로 파크골프 제공
레저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순한 경기 대회를 넘어, 전국 파크골프 회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저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며 “스크린파크골프를 통해 파크골프의 대중화와 건강한 레저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레저로 파크골프는 스크린 골프처럼 실내에서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스크린파크골프 전문 브랜드로, 최근 공공기관 설치 확대와 ‘부천시장배 대회’ 개최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제2회 전국 스크린 파크골프 대회 결승전 및 시상식 현장은 레저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